티스토리 뷰

그림일기

그림일기 #31: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부웅 날아 이단옆차기 2021. 10. 29. 16:08
728x90
반응형

그림일기 #31: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
·
케레비안 베이에 간다고
아침 6시에 일어나 
부랴부랴 용인에 갔으나
차가 막혀
오전 11시에나 입장했다.

우린 롤러코스터를 
1번 타려고
1시간 내내 
온종일 줄을 서서 
우리의 순서를 
오래오래 기다렸었는데,

짠~!

어디선가 나타났는지
온 몸에 문신을 한 얘들이 
우르르~
앞줄로 끼어들어 
5분 만에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를 탔다.

세상 세상 어이없어
입이 다물어지지 않은
벙진 모습으로 바라보는데

그중 한 도그베이비가 
잠깐을 기다리면서 하는 말이

"씨~여덟, 졸라게 기다리네~!"

혹시 나는 혹시 나.
역시 나는 역시 나.
배두 나는 배두 나.
유인 나는 유인 나.

이런 상황에
웃기게도 아무도 뭐라고 하는 
열 색히도 한 색히도 1도 읍는뎅,

여친이 친히 나서서 욕하는걸
간신히 손으로 입을 막고
온몸으로 막아서느라
진땀에 구슬땀 뺐다.

휴우~
십 년 감수했네!

다신 봅슬레이 안 타야지. 

내가 내가
두 번 다시 
봅슬레이를 타면 
사람이 아니다.ㅜ.ㅜ
·
·

그림일기: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그림일기 #31: 롤러코스터(Roller Coaste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