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레드원(RedOne) 정홍일(JeongHongil)의 '나의 것'
·
·

레드원(RedOne) 정홍일(JeongHongil)의 나의것
레드원(RedOne) 정홍일(JeongHongil)의 '나의 것'
레드원(RedOne) 정홍일(JeongHongil)의 나의것
레드원(RedOne) 정홍일(JeongHongil)의 '나의 것'
레드원(RedOne) 정홍일(JeongHongil)의 나의것
레드원(RedOne) 정홍일(JeongHongil)의 '나의 것'
레드원(RedOne) 정홍일(JeongHongil)의 나의것
레드원(RedOne) 정홍일(JeongHongil)의 '나의 것'
레드원(RedOne) 정홍일(JeongHongil)의 나의것
레드원(RedOne) 정홍일(JeongHongil)의 '나의 것'

 

레드원(REDONE) 정홍일(JeongHongil) 스타님의 
'숨 쉴 수만 있다면' 
정규 앨범에는

별다를 것 없던 내가,

숨 쉴 수만 있다면, 

찰나, 

나의 것,

너에게 간다, 

 

아버지,

 

어린 시절 그 기억속에

라는 노래가 있습니다.

응, 그래!

게 중에
'나의 것'이란 노래를 들으며
나의 것에 대해 생각해 봅니다.

노래 제목처럼
나의 것에는 
집, 자동차, 가방, 옷, 책, CD, 문구...
등등의 여러가지가 다 포함되겠죠.

  
지금 이 순간에도 
누구는 사랑을 위해
어떤이는 행복을 위해
다른이는 꿈을 위해
또 다른 누구는 가족을 위해
그들 모두 다
나의 것!이라는 것을 
지키고 가꾸기 위해 
하루하루 최선을 다해 살아왔으리라 봅니다.

우리 우주 대스타님이 부르는 
'나의 것'이라는 노래는 
마른 종이에 
잉크를 꾹. 꾹. 눌러쓰는 듯합니다.

 

눈물이 그렁그렁한
촉촉한 눈가,
울음이 터질 듯 말 듯한
입을 앙 다문채
그리움으로 터질 것 같은 아픈 마음을 
기꺼이 참아내듯
단어 하나하나를 
곱씹으며 부르는 것 같아 
나의 것이 더더욱
함축적인 의미로 들립니다.

별나게·희안한 게 
레드원(REDONE) 정홍일(JeongHongil) 우주 대스타님을 응원하는 
팬카페 횐님들 한 분 한 분이
다 같은 편인

내 편처럼 느껴집니다.

홍앓이...

이거 이거 심각한 병이지요? 
·
·
나의 것 - 정홍일

https://www.youtube.com/watch?v=xumJeFHzooA 

 

정홍일(JEONG HONG IL) 네이버 팬카페

cafe.naver.com/comeredone

 

RED-ONE 레드원 : 네이버 카페

싱어게인 29호 가수 정홍일 팬카페 RED-ONE 레드원 입니다. 정홍일님의 팬이라면 환영합니다!

cafe.naver.com

정홍일(JEONG HONG IL)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jeong_hong_ill

 

 

정홍일(JEONG HONG IL) 유투브

red-one.kr

 

정홍일 RED-ONE TV

보컬리스트 정홍일 입니다. 저의 모든 음악 활동과 삶의 이야기 함께 소통 하려합니다. 많은 관심과 응원 감사합니다. I am a vocalist, Jeong Hong-il. I'd like to communicate with all of you about my performances, my t

www.youtube.com

정홍일(JEONG HONG IL)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hongill.jung

 

로그인 또는 가입하여 보기

Facebook에서 게시물, 사진 등을 확인하세요.

www.facebook.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