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MBC 복면가왕(king of mask) 복면가왕 352회 1R, 누렁지 VS 누렁이의 '그대 떠나가도'
·
·
MBC '복면가왕' 복면가왕 352회 1R 대결로
'누렁지' VS '누렁이'다.

누룽지와 누렁이 가면만 쓱. 봐도 
둘 다 탈락각인지라 2R나 갈까 싶다.

왜냐하면 가왕이 될 상은 
가면에 제법 신경을 써서 만들기 때문이다.
그리고 무엇보다 가왕 이름이
누룽지. 
누렁이.
는 모냐?

"하아..."

애당초 이 친구들은 결승전에 가기 틀렸다 생각하고
딴짓으로 SNS 인별을 하고 있었다.

1R 경연곡으로
조장혁의 '그대 떠나가도'를 
'누룽지'에 이어 '누렁이'가 
노래를 부르는 순간
어디서 많이 들어본 
익히 내가 잘 알고 있는 그 목소리다.

TV를 보니 서 있는 자세와 손짓이 맞다.
특히 지문 같은 목소리가 
내가 느무느무 알고 있는 우주대스타와 판박이다.

'정홍일은 못 참지!'

스맛폰을 냅다 소파에 던져두고 
TV를 뚫어져라 쳐다보며
두 사람의 노래를 귀담아 들었다.

"맞네! 맞아!"

너어~~~무 좋아 실소를 날리며 웃었다.
ㅋㅋㅋ

아기다리 고기다리던 그분이었다.

노래가 끝나고 
판정을 기둘리는데
물어볼 것도 없지 싶다.

그래도 개인적인 취향이자지만 
목소리가 어려보이는 누룽지를 좋아하는 
언니·옵하들이 많을 수도 있다는 생각에 조마조마했다.

그것을 잘 아는 김성주가 
바로바로 바로~~~오! 외치자
화면이 깜빡 깜빡이기 시작했고 
가슴이 두근두근 거린다.

"제발... 제발..."

결과는 버킹검!
다행히 누렁이가 이겼다.

2R 가즈아~! 
아자 아자 화이팅!!

 

MBC 복면가왕(king of mask) 누렁이의 '그대 떠나가도'
MBC 복면가왕(king of mask) 누렁이의 '그대 떠나가도'
MBC 복면가왕(king of mask) 누렁이의 '그대 떠나가도'
MBC 복면가왕(king of mask) 누렁이의 '그대 떠나가도'
MBC 복면가왕(king of mask) 누렁이의 '그대 떠나가도'
MBC 복면가왕(king of mask) 누렁이의 '그대 떠나가도'
MBC 복면가왕(king of mask) 누렁이의 '그대 떠나가도'
MBC 복면가왕(king of mask) 누렁이의 '그대 떠나가도'


·
·
[MBC 복면가왕] '누룽지' VS '누렁이'의 1라운드 무대 '그대 떠나가도'

https://tv.kakao.com/v/336360278@my

 

[MBC 복면가왕] '누룽지' VS '누렁이'의 1라운드 무대 '그대 떠나가도'

https://www.youtube.com/watch?v=tU2aW_mQ_dQ 

 

레드원 밴드(RED ONE)
https://red-one.kr/

 

RED-ONE : 정홍일 l RED-ONE 밴드 공식 홈페이지 (RED-ONE Official Web Page)

정통 헤비메탈 가수 ㅣ RED-ONE : 정홍일, RED-ONE 그들의 꿈이 그려지는 시간을 당신과 함께 할 것입니다. Authentic heavy metal singer ㅣ RED-ONE : Hong-il Jeong, All the time his dreams were drawn, He'll be with you!

red-one.kr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