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걷고 사랑하며 #251: 독수리 5형제가 가 본 안산(Ansan)
·
·
슬기로운 걷기 생활
재미있는 걷기 생활
즐거운 산책 생활을 하는
물이 좋아 산이 좋아 검은띠 산타는아저띠  
오늘 일정은 
안산 자락길을 걸어서
홍제동 홍제천 폭포마당에 가서
점심을 먹기로 하고 
오전 10시에 홍제동 한양아파트에서
추~울발! 했습니다.
 
홍제동 애들 이모할머니와 
쓰리랑 아리랑 우리 네 가족이 
다 함께 같이 살방살방 걸어가니
마치 독수리 5형제가 
서대문구 안산(Ansan)으로 
출동하는 느낌입니다.

아까 한양아파트 1층 상가에서 
족발을 사서 같이 데리고 온 
보람을 느끼는 순간이 
애들과 폭포마당에 테이블에 앉아 
마치 소풍 나온 것처럼 
따사로운 햇빛 아래 점심을 맛난 게 먹는 것이 
크나 큰 즐거움이었습니다.

물론 편의점에서 애들 좋아하는 
음료수와 과자도 곁들였지만..

점심 한 끼를 분위기 있고 
여유롭게 먹으니 몸도 마음도 
튼튼해지는 것 같습니다^^

이렇게 여유롭게만 
매일매일 살 수 있다면 행복할 텐데, 
사는 게 그리 쉽지만도 호락호락하지도 않기에 
지금 이 순간이 너어~~~무 행복하게 
느껴지는 것은 아닐까? 
싶기도 같기도 합니다.

 

독수리 5형제가 가 본 안산(Ansan)
걷고 사랑하며 #251: 독수리 5형제가 가 본 안산(Ansan)
독수리 5형제가 가 본 안산(Ansan)
걷고 사랑하며 #251: 독수리 5형제가 가 본 안산(Ansan)
독수리 5형제가 가 본 안산(Ansan)
걷고 사랑하며 #251: 독수리 5형제가 가 본 안산(Ansan)
독수리 5형제가 가 본 안산(Ansan)
걷고 사랑하며 #251: 독수리 5형제가 가 본 안산(Ansan)
독수리 5형제가 가 본 안산(Ansan)
걷고 사랑하며 #251: 독수리 5형제가 가 본 안산(Ansan)


·
·
서대문구 안산자락길(AnsanJarakgil)

https://place.map.kakao.com/26967050?service=search_pc 

 

안산자락길

서울 서대문구 봉원동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