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걷고 사랑하며 #257: 시간이 멈춘 안산자락길을 미치도록 걷고 싶다! 
·
·
슬기로운 걷기 생활
재미있는 걷기 생활
즐거운 산책 생활을 하는
물이 좋아 산이 좋아 검은띠 산타는아저띠 꼬맹이들이 
이리저리 신나게 재미있게·즐겁게·힘차게 뛰어놀 수 있는 
안산 자락길을 걷다가
낙엽들을 흩뿌리고 
눈처럼 내리는 낙엽 놀이에 
애들은 
너어~~~무 재미있고 즐거운지
세상 세상 신나라 합니다.

낙엽 위로 뒹굴고 
눈처럼 꽉. 꽉. 뭉쳐서 던지고
꽃잎처럼 머리 위로 한가득 뿌리고
동심은 자연스럽고 솔직해서 
너어~~~무 아름다워 보이기에
꾸밈도 가식도 없는 
깨끗한 마음이 참 아름답습니다.

늘 그러하듯이 돌아보면 
시간이 멈춘 안산자락길을 
미치도록 걷고 싶다! 

 

걷고 사랑하며 : 시간이 멈춘 안산자락길을 미치도록 걷고 싶다!
걷고 사랑하며 #257: 시간이 멈춘 안산자락길을 미치도록 걷고 싶다!
걷고 사랑하며 : 시간이 멈춘 안산자락길을 미치도록 걷고 싶다!
걷고 사랑하며 #257: 시간이 멈춘 안산자락길을 미치도록 걷고 싶다!
걷고 사랑하며 : 시간이 멈춘 안산자락길을 미치도록 걷고 싶다!
걷고 사랑하며 #257: 시간이 멈춘 안산자락길을 미치도록 걷고 싶다!
걷고 사랑하며 : 시간이 멈춘 안산자락길을 미치도록 걷고 싶다!
걷고 사랑하며 #257: 시간이 멈춘 안산자락길을 미치도록 걷고 싶다!
걷고 사랑하며 : 시간이 멈춘 안산자락길을 미치도록 걷고 싶다!
걷고 사랑하며 #257: 시간이 멈춘 안산자락길을 미치도록 걷고 싶다!


·
·
서대문구 안산자락길(AnsanJarakgil)

https://place.map.kakao.com/26967050?service=search_pc 

 

안산자락길

서울 서대문구 봉원동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