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제주를 더 제주답게

제주살이 #55: 꽃향기 배달왔습니다.

부웅 날아 이단옆차기 2022. 6. 14. 07:07
728x90
반응형

제주살이 #55: 꽃향기 배달왔습니다.  
·
·
"해가 지기 전에 가려했지
너와 내가 있던 그 언덕
풍경 속에
아주 키 작은 그 마음으로
세상을 꿈꾸고 그리며
말했던 곳"

노래를 흥얼거리며 걷는다.

해가 지고 어둑어둑해지면 
피기 시작하는 달맞이꽃과 달리
낮달맞이 꽃은
해가 뜨면 나타나는 일곱 색깔 무지개처럼
은은한 향기가 발그스레한 것이 환하게 핀다.

갓 씻고 나온 여인의 풋풋한 살내음처럼 
분홍색 꽃에서 은은한 향기가 난다. 

"아니 얘도 향기가 나네?"

그냥 흔한 나팔꽃 정도로 생각했는데 
그게 아니었다보다.
마치 신기한 경험을 한 거 같아 
새롭게 보인다.

확실히 해질녁에 밖으로 나오니
오후 하고 색다른 게 꽃내음이 음~청 강하다.

활어처럼 동맥이 펄쩍 뛰는 자리에 
샤넬 NO. 5 오드퍼퓸 같은 좋은 향수를 뿌리고 
누워서 님을 기다리는 여인처럼 매혹적이다.

콩물 앞 인동초 향기에 끌려 
콧구멍을 인동초 입술에 
은근슬쩍 들이대었다.

"뭐하는 짓이야!"

버럭 인동초가 화를 낸다.

나도 모르게 그만 실수를 범하고 말았다.

"엄훠~!"

마이더스의 손인지
내 입술이 닿은 곳마다 
흰꽃은 노란색이 되었다.
·
·

분홍 낮달맞이
분홍 낮달맞이
분홍 낮달맞이
분홍 낮달맞이
분홍 낮달맞이
분홍 낮달맞이
인동초
인동초
인동초
인동초
인동초
인동초

 

반응형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