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그림일기

그림일기 #139: 마을버스(Town Bus)

부웅 날아 이단옆차기 2023. 5. 30. 05:40
728x90
반응형

그림일기 #139: 마을버스(Town Bus) 
·
·
어떻게 하면 차비를 
조금이라도 아껴볼 수 있을까 생각 중에
갑자기·별안간·돌연코
내 앞에 정중하게 멈춰 선 
마을버스를 기특하게 생각하여  
별생각 없이 얼른 올라탔습니다.

그것은 일생일대의 크나 큰 
실수 아닌 실수였지요.

키 작은 B급·못난이·병맛·어글리 패션 같은 버스가 
초록색 작은 마을버스라는 걸 
미처 알지 못했었던 것입니다.

있는 자리 없는 자리마다 
아줌마 아저띠들이 다들 앉아서 가는데
집에 오는 내내 홀로 서서 갔기에
목이 부러져 죽는 줄 알았습니다. ㅎ

아마도 지금의 목디스크가 
이때 발병했나 싶어요.

무튼 무엇보다도 웃긴 건 
요즘 같은 자본주의 세상 세상에나
 
손잡이가 없는 버스가 
혹시나는 역시나
역시나는 혹시나
혹시나는 배두나
배두나는 유인나
유인나는 그러나
다 있다는 것입니다.
·
·

그림일기 #139: 마을버스(Town Bus)



ps: 그림일기는 예전 그림에 글만 덧붙였습니다.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