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제주살이 #15: 바우하우스 놉! 벙커하우스 옙!
·
·
넘어지면 코 닿을 거리에 
문섬과 섶섬이 보이는 
올레길 뷰 맛집이라 해서 들린 곳.

"바우하우스 놉! 
벙커하우스 엡!"

놀면서 쉬면서 이야기하면서
놀멍 쉬멍 고르멍 하기 딱. 조아!

카페도 이쁘고 
아이스 아메리카노 맛도 좋고 
뷰도 아주 그냥 예술이네요.

바로 바로 바로~~~오! 이곳에 
오늘의 남주 내가 내가 앉아있으니 
자체발광! 멋짐뿜뿜!
아주 그냥 쥑~~여줘요!

바다를 바라보며 
놀멍 쉬멍 고르멍 바다멍 하늘멍...
멍 때리기 차암 좋네요!
멍 때리다 보니 슬픈 것도 힘든 것도 순삭 
시간 졸라 잘 가네요.

그렇게 물이 좋아 산이 좋아 검은띠 산타는아저띠는
에너지를 폴만땅 충전하고 있습니다.

"여러분도 내 맘과 같으면 
좋댓구알 부탁해요~옹!"

"좋댓구알이 뭐냐고요?"

"좋아요. 댓글. 구독. 알림."

"내 글이 귀엽다고 생각하죠?
그럼 700"

 

벙커하우스 BunkerHouse
벙커하우스 BunkerHouse
벙커하우스 BunkerHouse
벙커하우스 BunkerHouse
벙커하우스 BunkerHouse
벙커하우스 BunkerHouse
벙커하우스 BunkerHouse
벙커하우스 BunkerHouse
벙커하우스 BunkerHouse
벙커하우스 BunkerHouse
벙커하우스 BunkerHouse
벙커하우스 BunkerHouse
벙커하우스 BunkerHouse
벙커하우스 BunkerHouse
벙커하우스 BunkerHouse
벙커하우스 BunkerHouse


·
·
벙커하우스(서귀포시 막숙포로41번길 66 1층)

https://place.map.kakao.com/670044535?service=search_pc 

 

벙커하우스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막숙포로41번길 66 1층 (법환동 140)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