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제주살이 #47: 서대문구 안산자락길 아까시꽃
·
·
제주에 2달 거주하며 올레길을 걷다 보니
10년 넘게 걸어 다녔던 안산자락길이 눈에 선해
조금만 비슷해 보여도 반갑다.

그러던 와중에
종전에 다녔던 
치과와 안과 진료 때문에 
서울행 뱅기를 탔다.

떡본 김에 제사 지낸다고 
말 나온 김에, 말 꺼낸 김에, 서울에 온 김에 
아침 산책으로 안산자락길을 걸었다.

얼마만인지?
진정 이게 사실이냐?

제주에서 볼 수 없었던 
서울 서대문구 안산자락길 아까시꽃과 향기에
그만 울컥했다.
 
그동안 못 본 척·모른 척했었지만
네가 너어~~~무 그리웠나 보다.

인별에 
제주에서 볼 수 없는 아까시꽃이라고 
사진과 동영상을 같이 올렸다.

흐미~
네이버와 다음에서 검색을 하다가
서귀포시 대정읍 상모리 152 동알오름에 
아까시나무가 있다는 블로그를 봤다.

그러니까 내가 못 찾거나 안 찾아서지
분명 제주에도 아까시꽃이 있다.

"Sorry Sorry Sorry Sorry
내가 내가 내가 먼저
네게 네게 네게 빠져
빠져 빠져 버려 baby
Shawty Shawty Shawty Shawty
눈이 부셔 부셔 부셔
숨이 막혀 막혀 막혀
내가 미쳐 미쳐 baby"

 

서대문구 안산자락길 아까시꽃
서대문구 안산자락길 아까시꽃
서대문구 안산자락길 아까시꽃
서대문구 안산자락길 아까시꽃
서대문구 안산자락길 아까시꽃
서대문구 안산자락길 아까시꽃
서대문구 안산자락길 아까시꽃
서대문구 안산자락길 아까시꽃
서대문구 안산자락길 아까시꽃
서대문구 안산자락길 아까시꽃


·
·
서대문구 안산자락길

https://place.map.kakao.com/26967050?service=search_pc 

 

안산자락길

서울 서대문구 봉원동

place.map.kakao.com

 

 

728x90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