티스토리 뷰

728x90
반응형

제주살이 227: 성인태권도장 회원 김아무개
·
·
"물이 좋아 산이 좋아 산타는아저띠가 
일요일에만 쉬는 것 보니까?
음, 당근·말밥
교회 다니는 사람이겠구나! 싶었죠."

"노~놉!"

"그럼 나처럼 태권도하는 사람이세요?"

"넵! 태권도!
그것도 온리 성인들만 하는 태권도!
성인태권도 전문 아리랑태권도장 회원입니다."

"에이~ 무슨 태권도를 일요일에 배워?
그리고 보통 태권도장은 일요일에 쉬지 않나?"

"저도 그런 줄 알았는데 성인들 동호회처럼 운영하는 태권도장이라
일요일에 만나서 이렇게 저렇게 저렇게 이렇게 운동을 합니다."

"이렇게 저렇게 저렇게 이렇게가 어떻게 데?"

"앞차기·옆차기·뒤차기 그런 거 있잖아요."

말을 하면서 몸으로 보여주는데 
뒤차기에서 빵~! 터졌다.

앞차기 옆차기는 허리선까지 올라가는데
뒤차기는 아예 무릎도 못 올라간 상태로 춤을 춘다.

"아이고 이 양반아~! 
어디 가서 태권도한다고 말하덜 말아라. 
하덜덜 말~아!"

"남사스럽다. 아니 남 보기 부끄럽다.
코흘리개 초딩들도 그 보다 잘하긋다."

"내가 안 해서 못해서가 아니라 
이렇게 이렇게 하는 거라고 보여주는 거라니까요."

푸홧하하~!

"무튼 일주일에 한 번이라도 아이들은 없고 
온리 오직 성인남녀들만 있는
성인태권도장에서 태권도를 하니
몸도 좋아지고 속이 다 후련하네요."

"아, 진짜?"

"그럼요. 아주 쥑입니다."

"정말?
나도 해 보고 싶다."

"그럼 나처럼 해봐요. 
이렇게 이렇게
앞차기·옆차기·뒤차기..."

"근데 조온나 개간지 난다."

"그러니까 나만 믿고 따라오슈. 따라와~!"

참고로 김아무개는 
밥이김이었다가 김이밥이었다가
김씨성의 김아지였다가 아니 개저띠였다가 
어쨌거나 저쨌거나
하도 이랬다 저랬다 닉네임이 바뀌어 
이젠 나도 내가 조~온나 헤깔린다. @,.@;
·
·

성인태권도장 회원 김아무개
성인태권도장 회원 김아무개
성인태권도장 회원 김아무개



성인태권도장 회원 김아무개
성인태권도장 회원 김아무개
성인태권도장 회원 김아무개
성인태권도장 회원 김아무개
성인태권도장 회원 김아무개
성인태권도장 회원 김아무개
성인태권도장 회원 김아무개
성인태권도장 회원 김아무개
성인태권도장 회원 김아무개

728x90
반응형
댓글